생활정보

하나은행 점검시간 및 하나은행 체크카드 점검시간 정리

맥주광 2022. 6. 11. 01:21
반응형

하나은행 로고

요즘에는 은행 업무를 볼 때 은행 영업시간에 영업점을 방문하기보다는 인터넷으로 처리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. 

인터넷 뱅킹을 이용하면 하나은행  영업시간 외에도 업무를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편리한데요.

하나은행 인터넷뱅킹도 업무에 따라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주로 사용하게 되는 이체업무와 체크카드가 이용이 불가능한 시간을 알고 있으면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하나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는 분이나 하나은행 체크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하나은행 점검 시간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.

 

하나은행 점검시간은?

 

하나은행 점검 시간은 당행이체와 타행이체 시간이 다릅니다.

가상계좌 입금의 경우, 자금정산 시간인 23:40~00:20과 16:30~16:35 사이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.

금융결제원 자금정산 시간인 23:50~00:05 사이에는 타행이체가 제한됩니다.

 

이체내역 조회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며 집합투자증권 입금 같은 경우 은행 영업시간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

주말이나 공유일에는 이용이 불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.

 

하나은행 체크카드 점검시간은?

 

하나은행 체크카드의 경우 0시부터 0시 5분까지 시스템 점검으로 인해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.

그리고 매월 3주 차 첫 영업일에는 0시부터 4시까지 하나카드 체크카드 이용이 제한됩니다.

3주 차의 첫 영업일의 경우 점검 시간이 길기 때문에 미리 숙지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 

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다면 하나은행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

 

하나은행 홈페이지 주소

https://www.kebhana.com/

 

하나은행

재생 정지 / 이벤트 하나로 모아서 해외여행 떠나자! #여행 지원금 #iPad #커피 쿠폰 이벤트 여행 챌린지 도전행! 나영 고치 제주도 가게마씸! #20대라면 #누구나 #아묻따 #100명 #제주항공권 #한정판

www.kebhana.com

 

같이보면 좋은 글

카카오뱅크 점검시간 및 ATM 이용시간 정리

우리은행 점검시간 및 우리카드 점검시간 정리

국민은행 점검시간 및 국민은행 체크카드 점검시간 정리

농협 점검시간 및 농협 체크카드 점검시간

신한은행 점검시간 및 신한은행 체크카드 점검시간 정리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