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

[도쿄맛집/신주쿠]요나요나 비어웍스 신주쿠 수제맥주 좋아한다면

맥주광 2022. 6. 8. 01:04
반응형

 

도쿄 여행에 가면 빠지지 않는 여행 명소, 신주쿠

신주쿠에 위치한 술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

요나요나(YONA YONA)라는 이름으로 일본에서 유명한 크래프트 비어를 판매하는 곳인데요.

캔맥주로도 판매되고 있어서 편의점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맥주입니다.

수제 맥주를 좋아하신다면 요나요나 비어웍스 신주쿠점 방문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 

신주쿠 술집 요나요나 비어웍스는 지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
캔맥주로 장식된 계단을 따라서 내려가면 됩니다.

 

 

실내는 넓직하니 테이블도 많아서

단체로도 방문하기에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.

 

이른 시간에 방문하였더니 확실히 한산하네요.

 

 

혼자 방문하거나 2명이서 방문하면 요런 작은 테이블로 안내해줍니다.

 

 

이곳은 크래프트 맥주 전문점으로 신주쿠 외에도 시부야, 키치죠지에도 매장이 있습니다.

수제 맥주 종류도 다양하고 3가지 맛을 맛볼 수 있는 테이스팅 메뉴도 있어서

여러 가지 맥주를 맛보고 싶다면 샘플러 메뉴로 주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샘플러 메뉴는 너무 많을 것 같아서

저는 간단하게 한 잔만 주문해보았답니다.

 

 

 

일본 맥주는 어딜가도 맛있지만

크래프트 맥주라서 다른 술집에서 먹던 맥주와는 다른 맛

 

수제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일본 여행 와서 요나요나 맥주 한번 맛보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!

 

 

 

 

요게 샘플러 메뉴인데요.

 

요나요나의 맥주 10잔을 5천엔의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.

 

9잔은 작은 잔이고 1잔은 큰 잔에 나오는 메뉴인데

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샘플러로 맛보고 싶네요.

 

 

안주 메뉴도 맥주에 어울리는 메뉴가 다양한데

그중에서 로스트 치킨이 인기 메뉴입니다.

 

쿼터, 하프 풀 3가지 사이즈로 주문 가능하네요.

 

 

안주가 나오는 것을 기다리며 요나요나 맥주 한 잔 더

 

개인적으로는 에일보다는 라거가 좋더라고요.

에일도 맛있지만, 상쾌한 느낌의 라거가 좋아요

 

 

 

요게 주문한 로스트 치킨

하프 사이즈로 주문했더니 양이 꽤 많네요.

 

 

 

맛은 옛날 통닭같은 느낌!

 

치킨에 맥주는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

 

로스트 치킨 맛도 오리지날과 스파이시 두 종류나 있더라고요.

 

 

 

수제맥주 두 잔에 로스트치킨 하프사이즈 먹고 3,520엔

아무래도 수제맥주이기 때문에 금액대가 높은 것은 어쩔 수 없네요 ㅠ

 

그래도 수제맥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도쿄여행 중에

한번쯤 방문해볼 만한 곳이라고 생각되어 추천드립니다.

 

 

도쿄맛집/신주쿠술집추천

요나요나 비어웍스 신주쿠 동출구점

 

주소 : 〒160-0022 Tokyo, Shinjuku City, Shinjuku, 3 Chome−28−10 ヒューマックスパビリオン新宿東口 B1F

전화번호 : 050-3116-8547

영업시간 : 평일 오후 12시 ~ 오전 11시

토일 오전 11시 30분 ~ 오후 11시

 

 

반응형